Home > 고객센터 > 예매후 환불 안내      
 
예매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예매내역을 확인 후 취소요청을 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예매 취소절차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사용하신 대금 청구가 고객님의 구좌로 부터 즉시 인출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을 기준으로 청구되는 것처럼 승선권 환불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즉, 카드 사용대금을 결제일에 청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결제일에 환불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제 방식은 모든 카드사에 적용하는 방식이며 신용카드만의 특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승선권 예매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출항일 2일전까지 해당되며 이후 취소 신청시에는 고객선터를 통해 취소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예매내역을 확인 후 취소요청을 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취소 요청 후 콜센터를 통해 예매하신 분의 이름과 동일한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단, 승선권 예매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출항일 2일전까지 해당됩니다.
 
 
승선권 예매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출항일 2일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약관에 따라 취소수수료 및 위약금으로 부분 공제될 수 있습니다. (발권처리 진행 후 인터넷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카드번호, 출발일자, 승선권 매수 등의 예매 사항 변경, 부분 취소는 불가하오니 예매진행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 후 다시 예매하시려면 원하시는 일정의 여객선 잔여좌석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환불규정참조) 예매하신 사항을 발권하지 않고, 취소하지도 않았을 경우 예매사항 부도로 처리되어 부도 위약금이 청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출항 후 2일까지 환불이 가능하며(50% 공제), 출항 3일 이후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